산타페tm 출시일 예상일 공개

산타페는 3세에 걸쳐 많은 사랑을 받은 국민 SUV라고 불리 만큼 많은 판매량을 올린 대표적인 국산 SUV 모델 입니다. 2018년 올해 1분기에 코드명 tm 이라고 불리우는 산타페tm 출시일 을 예상해보고 차량에 관한 정보를 오늘 주제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산타페tm 출시일이 2018년 올해 1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풀 체인지를 앞둔 모델이기 때문에 현재 국산 SUV의 판매량은 기아자동차의 더뉴쏘렌토의 독주체제라고 생각해도 과언이 아니죠

 

|산타페tm 출시일 확정?

 

아직 제조사측인 현대자동차에서는 특정일을 지정하여 산타페tm 출시일을 확정하진 않은 상황입니다. 올해 1분기중 출시를 예상한다는 평이 지배적이며 이미 산타페tm 테스트 차량이 공도를 누비벼 열심히 주행 테스트 중인 것이 동호회 카페에서 사진으로 확인 되기도 하였습니다.

 

 

산타페tm 출시일이 확정 되면 많은 대기수요의 계약이 몰릴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는데요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 채택 될 것으로 예상되는 산타페tm 출시일 만을 기다리는 분 들이 굉장히 많은신것 같더라구요.

 

 

또 산타페tm은 suv이기 때문에 업무의 용도로도 많이 이용하고 계신 차량인데요 개인사업자나 법인사업자를 운영중이시고 업무용으로 사용한신다면 차량을 구매 하는 것 보다 이용하는 신차장기렌트카의 이용률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 입니다.

 

 

 

 

제 주변만 봐도 산타페tm이 출시되면 신차장기렌트카로 계약을 넣는다고 말씀하시는 사장님들이 굉장히 많으신데요 대부분 이미 장기렌트카를 이용중이시고 또 장기렌트카만의 장점을 직접 느껴보셨기에 이런 말씀들을 많이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