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공무원 봉급표 알아보겠습니다

해가 지날수록 청년 실업문제가 점점 심각해 지면서 오랫도안 정년까지 안정적인 생활을 할수 있는 공무원이 되기 위한 청년들의 치열한 총성 없는 전쟁은 2018 새해에도 여전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공무원 합격이 되겠다라는 희망 하나로 지금 이시간에도 열심히 공부에 매진하고 있을 수험생 여러분께 화이팅 넣어드리며 공무원 준비를 지금부터 시작하시는 수험생들의 가장 궁금한 부분인 공무원 봉급표 2018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공무원의 선발과 봉급, 수당등을 관리하는 주무부처는 인사혁신처 입니다. 공무원에 관심이 있느신 분들은 인사혁신처 홈페이지 (http://www.mpm.go.kr/mpm/#)에 접속하시면 보다 빠른 정보를 얻으실수 있으니 종종 접속하여 궁금한점을 찾아보는것도 꿈을 향해 한발짝 나가는 것이라고 생각 됩니다.

 

|공무원 봉급표 2018 알아보겠습니다

 

 

최저임금이 오르면서 공무원 봉급표 2018을 살펴 봤을때 공무원의 봉급도 인상된것은 사실이나 최저임금의 오름새 만큼 봉급이 오르지는 않았다라는게 사실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취업난이 점점 심화되면서 공무원이 되고자 하는 수험생은 더 늘어날꺼라는 전망 입니다.

 

 

 

공무원의 보수 체계를 살펴보면 봉급과 각종 수당이 포함되어 지급되는데요 봉급만 본다면 작은 금액이지만 수당을 합한다면 여유롭지는 않지만 안정적인 생활이 가능한 금액이 지급되어 지고 있습니다.

 

 

첨부드린 공무원 봉급표 2018 표를 살펴보시면 기본 봉급 자체는 정말 작은 금액이지만 어떤 직무를 맡고 있는지 위험한 직무인지에 따라 수당이 정해지며 아래 표는 실제 입금이 되는 봉급의 전부가 아님을 인지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점점 취업이 힘들어 질수록 반사적으로 늘어나는 공무원의 인기가 경제가 안정되고 점점 좋은 일자리가 많아지면서 2018년엔 조금더 낳은 사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