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핏 뜻 김생민 그뤠잇 알아보겠습니다.

김생민의 짠돌이 이미지와 딱 맞아 떨어지는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인 김생민의 영수증. 저는 이 방송을 다시 보고 있자면 저축의 욕구와 소비 절제의 욕망이 솓아 오르더라구요. 그래서 제 소비습관을 다시 돌아보는 시간을 갖기 위해서 꼭 챙겨보는 예능 프로그램중 하나인데요 오늘은 김생민의 영수증에서 자주 나오는 단어인 '스튜핏 뜻'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스튜핏 뜻은 영어로 직역해 보면 어리석은, 둔한, 멍청한, 바보 같은 등 어리석은 행동을 일컷는 단어 인데요 김생민의 영수증 프로그램에서는 의뢰인의 현명하지 못한 소비 패턴을 분석후 스튜핏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경각심을 주고 있습니다.

 

|스튜핏 뜻? 김생민의 영수증 유행어 다시보기

 

일반적인 영어 단어지만 예능적인 요소를 넣어 유행어로 재탄생한 스튜핏, 스튜핏 뜻의 반대의 의미로는 의뢰인이 합리적인 소비와 저축을 하였을때는 김생민 그뤠잇을 외치면서 칭찬의 뜻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누구나 알만한 영어단어를 프로그램을 살리면서 유행어로 재 탄생 시킨 김생민, 연예계 데뷔 이후 지금이 가장 전성기로 생각될 만큼 스튜핏과 그뤠잇 유행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되어지네요

 

 

저도 처음엔 스튜핏과 그뤠잇이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는 유행어가 될지 예상을 전혀 하지 못하였는데요 요즘엔 지인들과 대화중에도 심심치 않게 두 단어를 사용하는 사람들과 대화를 하는것 같습니다. 저 뿐 만 아니라 다른 분들도 많이 느끼시는 부분 이실듯 합니다.

 

 

 

많은 시청자들이 김생민의 영수증을 보면서 자신의 수입과 소비를 다시한번 생각해보고 보다 합리적인 자산 관리로 스튜핏이 아닌 그뤠잇이 되어 경제역시 활성화 되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