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 남편 재산 연봉 이방인 캐나다 생활

일요일 저녁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인 이방인. 한국이 아닌 외국 타향살이를 하고 있는 반가운 연예인의 생활을 옅볼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일요일 저녁 예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시청률 또한 최대 시청률 3.3%를 기록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지난주 방송된 서민정의 절친으로 캐나다에서 살고 있는 전직 아이돌 선예의 캐나다의 삶을 볼수 있는 내용이 방송되어 저도 반가운 마음에 본방사수를 하였는데요 선예는 아이돌 최초로 인기 최절정을 달리고 있는 어린나이에 결혼이라는 선택을 하고 남편을 따라 캐나다로 떠나버린 인물이기도 하죠.

 

|선예 남편 재산 연봉 재벌설?

 

 

23살 어린나에에 갑작스런 결혼으로 연예계를 떠난 선예 남편에 대한 여러 풍문들이 있었던 것이 사실인데요 선예 남편 재산이 어마어마 하다, 선예 남편 연봉 또한 엄청나다는 소문들이 결혼 당시 있었던 것이 사실 입니다.

 

 

 

 

하지만 선예 남편은 지금 잘 알려져 있듯 직업은 선교사라고 하는데요 두 분의 만남 역시 대지진으로 엄청난 피해를 입었던 지역인 아이티 봉사활동에서 만나 사랑을 싹띄워 결혼까지 이어졌다고 합니다.

 

 

그때 당시 선예 남편인 제임스 박은 재산이 많지고 연봉이 많지도 않아 결혼까지 많은 고민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선예는 이 사람이면 안된다는 마음을 갖게되어 자신의 화려한 삶을 포기하고 사랑하는 한 남자의 아내로 살아가기로 결정하고 캐나다 생활을 결정 하였다고 하네요.

 

 

화려했던 연예계 생활을 뒤로하고 캐나다에서 남편과 사랑하는 두 자녀와 생활을 하고있는 전직 아이돌 가수 선예, 앞으로 더욱 많은 방송을 통해 근황을 알려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