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로맨스 김소현 립스틱 헤어 청순 발랄 메이크업

방송국에서 톱스타가 겪는 일을 드라마로 표현한 라디오 로맨스. 지난달 말부터 매주 월요일 화요일 저녁 10시부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시작전 부터 윤두준, 김소현, 윤박, 유라가 출연한다는 대중의 많은 관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오늘은 드라마 로맨스에서 방송국 라디오 작가로 연기중인 주연 여배우 송그림역의 김소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김소현은 라디오 로맨스에서 천방지축 철이 없는 라디오 작가 역할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라디오 로맨스 김소현 립스틱 청순 발랄 메이크업

 

 

밝은 성격과 모습의 캐릭터이기 때문에 메이크업 역시 최대한 자제하고 청순하게 연출하였는데요 비슷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하고싶으신 여성분들 께서 라디오 로맨스 김소현 립스틱 컬러와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청순 발랄해 보이는 모습을 위해 최대한 내츄럴 하게 메이크업을 하였다고 생각하는데요 아쉬운점은 첫 라디오 로맨스 방송때 같은 장면이였지만 주연 배우인 김소현 립스틱 컬러가 3번이나 바뀌었다는 시청자의 지적이 있기도 하였습니다.

 

 

김소현이 라디오 로맨스에서 하고 나온 헤어 스타일은 히피펌을 연출하였습니다. 요즘 여성들 사이에서 신경을 쓰지 않은듯 무심하게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인 히피펌을 많이 좋아하시는 것 같은데요 인기 예능은 윤식당 2에 출연중인 윰과장 역시 히피펌 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4회 방송을 한 라디오 로맨스 20대 시청률에선 1위를 달리고 있는 월화드라마라고 하는데요 앞으로도 탄탄한 시나리오 구성과 출연 배우들의 열연으로 끝까지 재미있게 볼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