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언터쳐블 몇부작 그리고 재방송 시청

지난 11월부터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1시부터 JTBC에서 방영중인 인기 드라마 언터쳐블. 어찌보면 뻔한 드라마 소재인 권력암투에 관한 내용이지만 탄탄한 시나리오 구성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입니다.

 

 

회를 거듭할수록 재미있는 드라마 언터쳐블 몇부작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1월 7일 현재 12회까지 방영되었고 총 16부작으로 구성된 미니시리즈 입니다. 이제 언터쳐블도 2주 방송만 남았다는 사실이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조금 아쉽게 느껴지네요

 

|드라마 언터쳐블 재방송 시간

금토요일 본방사수를 놓치고 일요일이 되면 종합편성채널 JTBC에서 금,토 드라마로 방영중인 드라마 언터쳐블 재방송 시청 시간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드라마 언터쳐블 재방송 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방송 시간은 방송사 사정에 따라 유동적이지만 오늘 1월 7일에는 오전 6시 20분 JTBC2채널에서 방영하였고 정기적인 재방송 시간은 드라마 언터쳐블이 방송하는 날 오전과 오후게 2번 재방송을 송출하여 본방사수를 못하신 시청자들을 위해 재방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언터쳐블 출연진

언터쳐블 출연진을 보면 연기력이 검증이된 탄탄한 배우들이 열연을 하고 있습니다. 태양의후예에서 대중들에게 더욱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 진구와 응답하라 시리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정은지, 김성균 섹시한 8등신 카리스마 고준희 까지 출연 배우만 봐도 기대를 했던 드라마인데 재미있는 구성으로 매주 금요일 토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드라마 언터쳐블이 몇부작인지 궁금하셨을 텐데요 16부작으로 구성된 미니시리즈 이며 4회 방송을 남겨두고 있고 시청 가능한 재방송 시청방법 남겨 두었으니 좋은 정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