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레깅스 bs4820 손나은 레깅스 사이즈 손나예쁘다

레깅스가 가장 잘 어울리는 연예인을 떠올려 보면 단연 레깅스 여신이라고 불리우는 손나은을 떠올리는 사람들이 아마 가장 많을듯 한데요. 손나은이 입어서 화제가 되었던 제품인 아디다스 레깅스 bs4820 사이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손나은이 입고 나와 너무 잘어울리는 바람에 엄청난 화제가 되었던 아이다스 레깅스 bs4820. 인기 덕분인지 황금 사이즈는 완판되어 인터넷을 통해 물량을 구하기가 쉽지만은 않았지만 요즘엔 검색창에 모델명으로 검색해보면 사이즈별로 구입이 가능한걸 확인 할수 있었습니다.



아이다스 레깅스 bs4820 사이즈



손나은 레싱으로 알려진 이 제품은 병행수입 상품으로써 사이즈를 꼭 체크하고 구입하셔야 사이즈 미스 없는 쇼핑을 하실수 있는데요 외국인 사이즈 기준으로 제작 되었기 때문에 한국 사이즈 조건표를 꼭 확인하시고 구입하시는걸 추천 드리겠습니다.





병행수입 제품이기 때문에 구입을 하기 전 아마 굉장히 많은 고민을 하실듯 한데요

한국 사이즈 44는 미국 제품 사이즈 xxs~xs 로 생각해 주시면 될 것 같구요, 한국 사이즈 55는 미국 제품 사이즈 s로 생각해 주시면 될 듯 합니다.




66사이즈는 미국 제품 사이즈로 M, 77사이즈는 미국 제품 사이즈로 L 제품 구입하시면 괜찬은 선택이 될 듯 합니다. 아이다스 레깅스 bs4820은 딱 맞게 착용 하셔야 핏이 예쁘기 때문에 사이즈 미스 없이 구입하셔야 한다는 걸 강조 드리구요





레깅스 여신 손나은이 입어 화제가 된 아디다스 레깅스 bs4820 제품 사이즈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다음 포스팅엔 더욱 좋은 내용으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