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보아 남양주집 촬영?

요즘 공중파 TV에서 재미있는 예능 프로그램을 꼽자면 SBS에서 방영중인 집사부일체를 꼽을수 있을듯 합니다. 집사부일체는 지금까지 7회가 방영 되었으며 1회부터 출연하였던 집사부를 보면 1회부터 3회까지 출연한 집사부 전인권, 4회와 5회 출연한 집사부 이대호, 6회와 7회 출연중이신 최불암 선생님이 있습니다.

 

 

얼마전 연예 뉴스에서 집사부일체 보아 출연을 결정 하였고 19일 촬영중 이라는 기사를 보았는데요 공식적인 출연 확인 대신 방송을 통해 출연을 확인하라는 관계자의 답변을 보아 출연을 하는것은 사실인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집사부일체 보아 남양주집 촬영?

 

 

보아의 집은 다들 잘 알고계시듯 남양주시에 위치한 전원주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전에 방송을 통해 보아 남양주집을 공개하면서 가족과 함께 살고있다고 밝혔는데요 하지만 몇해전 보아 남양주집이 불법 증축으로 이슈가 되었다는것을 모르시는 분들고 계시더라구요.

 

 

 

보아의 남양주집은 팔당 상수원 보호구역 내 그린벨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건축물은 시에서 불법으로 판단을 하였는데요 건축물 허가 내용을 들여다 보면 "농업용 관리사", "창고" 로 허가되었지만 이를 주택으로 개조하였기 때문에 불법 건축물로 벌금을 부과하였다고 합니다.

 

 

보아의 부친의 해명은 10여년전 이 집을 매입할때과 다른점이 없다며 불법 증축 관련법 위반을 부인 하였는데요 어쨋든 이 사건은 그린벨트내 불법 건물 증축으로 벌금 5,000만원을 부과하였고 그렇게 사건은 마무리 된 듯 합니다.

 

 

 

집사부일체 방송 특성상 보아 남양주집에서 촬영을 하는것이 아닌가 하는 예상도 들지만 한편으로는 이슈가 되었던 보아 남양주집 이기에 방송에 더 이상 공개를 안할것 같다라는 생각도 드는것이 사실 입니다.

 

 

집사부일체 보아 촬영지를 확인하려면 정규 방송을 통해 확인하는 방법 밖에 없는듯 하구요 이번주 집사부는 중년 여배우 윤여정씨가 출연 예고되어 있어 보아의 출연 방송 확인은 조금 기다려야 할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보아 남양주집에 대한 내용과 집사부일체 보아 출연에 대한 이슈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궁금한점은 집사부일체 본방사수를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