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양곱창 집사부일체 촬영 단골집

집사부일체에 출연하여 단골 맛집에 멤버들을 데리고 방문한 야구선수 이대호, 부산 온천장에 위치한 이대호 양곱창 단골집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였는데요 안그래도 손님이 많은 양곱창 맛집이였는데 방송출연후 손님이 더 많아져 오랜시간 기다리지 않으면 먹을수 없다고 합니다.

 

 

 

 

단골인 이대호 양곱창집은 부산 온천장 원조 온천 양곱창 입니다. 가시는길을 대략적으로 설명해 드리자면 버스 온천장 정류장에서 하차하신 다음 부산은행 온천장지점 맞은편에 탐앤탐스 골목으로 들어가면 곱창골목이 나옵니다. 

 

 

 

이대호 양곱창집인 원조 온천 양곱창에 가면 수 많은 스타들의 싸인과 야구선수들의 싸인볼이 전시되어 있는것을 확인하실수 있는데요 야구선수들의 맛집으로 유명하고 실제로 식사하는 야구선수를 자주 볼수 있는 음식점이라고 하네요

 

 

 

 

방송에서도 나왔듯 이대호 양곱창집인 원조 온천 양곱창집은 먼저 차돌박이를 구워먹고 그 다음 메인 메뉴인 양곱창이 등판하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차돌박이로 입맛을 돋군후 부드럽고 고소한 양곱창을 먹으면 더 맛있을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곱창을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써 방송 내내 정말 먹고싶은 마음이 굴뚝 같더라구요 서울에 살기 때문에 이대호 양곱창을 먹기위해 부산까지 내려가는건 조금 힘들것 같구요 다음에 부산 갈일이 있으면 꼭 기억을 해두었다가 방문을 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대호 선수는 단골집 답게 맛있게 양곱창을 먹는 법을 멤버들에게 전수하여 주었는데요 한쌈 크게 싸는 모습이 정말 보기 힘들정도로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롯데자이언츠 선수들 뿐만아니라 원정 경기를온 다른 지역 야구선수 까지 자주 찾는 맛집 이대호 양곱창 원조 온천 양곱창 조만간 부산에서 맛볼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