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지현 아나운서 재혼 루머 자세한 내막

또 한쌍의 스포츠스타와 아나운서 커플이 탄생할 예정 입니다. 2017시즌 성공적으로 부활에 성공하고 귀국한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선수와 미녀 야구 아나운서로 대중으로 부터 많은 사랑을 얻고있는 배지현 아나운서의 결혼식이 내년 1월 5일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런닝맨 촬영으로 류현진 선수와 인연이 깊은 국민 개그맨 유재석의 사회로 성황리에 치러지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잘 어울리는 두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 드리구요~





두분의 오랜 팬으로써 관심있게 기사를 검색중 배지현 아나운서 재혼 이라는 키워드가 검색창 연관검색어에 자동으로 검색되어 혹시 알고 있지 못한 무슨 사연이 있는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2017시즌 류현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2017년 코리안몬스터의 하이라이트는 어깨수술후 성공적으로 복귀한것도 있지만 지난 9월 아나운서 배지현과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면서 시즌후 결혼을 발표한것이 단연 최고의 하이라이트라고 생각 되는데요. 결혼을 발표함과 동시에 배지현 아나운서 재혼 이라는 루머가 확산 되면서 결혼을 앞둔 커플에 큰 상처를 준 것 같습니다.





확인 결과 배지현 아나운서 재혼은 전혀 근거가 없는 악성 루머로 밝혀 졌구요 아무래도 결혼적정나이에 있는 미모의 아나운서다보니 당연히 기혼일꺼라는 생각에 류현진선수와 열애인정과 결혼 발표 기사가 났을때 많은 사람들이 오해에 비롯하여 그런 루머가 퍼진것으로 보여짐니다.





어쩌다 전혀 근거가 없는 배지현 아나운서 재혼이라는 악성 루머가 퍼졌는지는 확인이 어렵지만 최초 유포자에겐 장난일지 모르지만 당사자들에겐 큰 상처가 된다는 점 명심하면서 절대 이런 루머는 퍼트려선 안된다는걸 알려드리고 싶네요 





내년 1월 5일 행복한 결혼식을 앞둔 배지현 아나운서 재혼 루머는 더이상 인터넷을 통한 무분별한 확산이 되어서는 안될것 같구요 결혼까지 남은시간 두분 오래도록 행복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