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엄마병 미우새 이상민 하차?

지난해 미운우리새끼 어머님들의 활약으로 방송 사상 최초로 일반인(?)이 SBS 연예대상을 받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일각에서는 일반인이 연예대상을 받는것이 잘못되었다라는 반응도 있었지만 대부분 어머님들의 지난해 보여주셨던 활약을 기억하면서 당연히 받아야 한다라는 반응이 더 컷 던 것이 사실 입니다.

 

 

 

 

제 생각엔 앞으로 일반인이 연예대상을 받는것은 전무후무 할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것이 사실이네요.. 연예대상 수상때 시상식장에 이상민 엄마가 참석하지 못한것 아마 모든분들이 다 기억하실꺼에요~ 지난해 방송을 통해 좋은 활약을 보여주신 4분의 어머니들을 무대에서 다 뵐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안타깝게도 이상민 어머니는 참석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참석하지 못하신 이유는 지병으로 인해 병원에서 입원 치료를 받으시면서 참석하지 못하신걸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상민 엄마병 은 뇌경색이다라는 루머가 퍼졌지만 이는 정확하게 확인된 팩트는 아니며 혈소판 관련하여 입원중이라는 것이 팩트라는 정보가 있습니다.

 

 

 

몇주째 방송에 참석하지 못하시면서 새로운 출연자인 김종국과 그의 어머니가 방송에 출연하면서 미우새 이상민 하차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신데요 아직까지 이상민의 하차가 결정되지 않았지만 연예인 아들의 생활과 어머니의 촬영이 이루어져야 하는 미운우리새끼 특성상 조만간 하차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것이 사실 입니다.

 

 

개인적으로 출연자중 궁상민의 생활이 가장 재미있었는데 얼른 이상민 엄마병 쾌차 하신후 빨리 방송으로 돌아와 주셨으면 하는 바램이구요. 출연중이신 어머니 네분의 나이 서열을 궁금해 하시는것 같아 이분 확인해 보겠습니다.

 

 

주민등록상의 생일로는 박수홍 엄마 지인숙여사, 이상민 엄마 임여순여사, 김건모 엄마 이선미여사, 토니안 엄마 이옥진여사 순 이지만 실제 생일은 이상민 엄마이신 임여순 여사님이 가장 빨라 네분의 어머니중 가장 큰 형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민등록상의 가장 큰 형님은 박수홍 엄마인 지인숙여사님 이신데요 위트있게 이상민 엄마인 임여순 여사님은 주민등록상의 생일로 박수홍 엄마인 지인숙여사님께 형님으로 모시겠다라는 말씀을 하시면서 모전자전을 느낄수 있는 부분이였습니다.

 

 

하루빨리 병을 털고 일어나셔서 미운우리새끼 스튜디오로 돌아오셨으면 하는 바램이구요 팬으로써 아들의 마음으로 기도하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