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연 날씬했을때 원피스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

대중들에거 친숙하고 잘 알려진 스타일리스트를 꼽자면 단연 한혜연씨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실꺼에요 나혼자산다에서 싱글라이프를 여과없이 보여주면서 많은 호응을 이끌었는데요 새로운 시즌이 시작된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에 출연하면서 다시한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고의 스타일리스트인 만큼 본인의 패션 스타일 코디 역시 감각있고 센스있게 스타일링을 하기로 유명한데요 지금은 관리를 안해서 몸매가 좋지는 않지만 한때 한혜연씨도 날씬했을때가 있었다고 나혼자산다를 통해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러운 노화가 누구나 진행되는데요 한혜연씨 역시 젊은 리즈 시절 원피스가 잘 어울리는 정말 날씬한 몸매를 자랑했지만 세월의 풍파앞에 장사 없듯 지금은 푸근한 이미지에 가까운것이 사실인듯 합니다.

 

 

 

나혼자산다 혜연 역시 옛 시절을 회상하는 씬이 있었는데요 MC인 전현무씨 역시 한혜연 리즈 시절 원피스 착용샷을 보고 깜짝 놀라는 장면이 있었습니다. 다시 그런 리즈시절 몸매로 돌아간 모습을 보았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ㅎㅎ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 한혜연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 김생민의 영수증에 출장 감정으로 출연한 한혜연, 김생민은 집에 가득 차 있는 온갖 인테리어 관련 소품들과 너무 많은 물건을 보고 통장에 잔고가 있기는 하냐며 이정도 물건이면 통장에 돈은 없을것 같다라고 발언하였습니다.

 

 

 

 

함께 한혜연 집으로 감정을 간 송은이 김숙 역시 물욕이 있는것이 아니냐며 물욕이 없고선 이렇게 많은 물건을 집에 들여놓을수 없다며 놀라기도 하였는데요 한혜연은 아직 집에 물건을 놓을께 많다며 계속 소품을 산다고 하였습니다.

 

 

나혼자산다에 출연했을때 방송에 공개되었던 한남동 오피스텔에 아직 살고 계신듯 하네요.

 

 

 

오늘은 한혜연 날씬했을때 사진과 최근 방송된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스타일리스트 업무 뿐만 아니라 방송에서 많이 볼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