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드 뉴로그인 오류 해결방법

팀 플레이를 요하는 온라인 게임을 즐길때에는 더 재미있는게 플레이 하기위해선 무엇보다보다 팀원들간의 소통이 가장 중요하다고 볼수 있는데요 예전에는 스카이프를 통해 온라인으로 팀원들과 연결하여 소통을 하면서 게임을 즐겼다면, 요즘엔 디스코드를 이용하여 팀원들과 소통하며 보다 재미있는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게임을 더 재미있게 하기 위해 설치하고 접속을 하다보면 디스코드 뉴로그인 오류가 발생했다고 생각하시고 당황하시는 게이머들이 생각보다 많은것 같아 오늘은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스코드 뉴로그인 해결방법



위와 같은 메시지를 확인하셧다면 더이상 당황하지 마시고 자세하게 영어해석을 해 보시면 됩니다. 천천히 읽어보면 이건 오류가 아니라는걸 확인하실수 있으실텐데요





영어 번역을 해보면 새롭게 접속한 너의 위치가 달라졌어, 이메일을 확인해봐~

네 별거 아닙니다~^^ 가입하실때 기입 하셨던 이메일에 접속하여 이메일을 확인해 주시면 끝!!





디스코드에서 새롭게 바뀐 IP주소를 감지하여 보안을 위해 인증을 위한 이메일을 보낸것 입니다. 

디스코드 뉴로그인 해결방법 굉장히 쉽죠??ㅎㅎ



|디스코드 뉴로그인 이메일이 안왔을때 



하지만 이메일이 등록된 메일로 오지 않는경우도 간혹 있다고 하는데요 등록된 이메일 계정으로 메일이 오지 않는다면 등록된 이메일 계정을 바꿔 주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디스코드 뉴로그인 해결을 위해 등록된 이메일 계정을 바꿀수 없다면ㅠ 아쉽지만 처음부터 다시 디스코드 계정을 만드시는 방법이 빠를수도 있지만 단점은 그동안 등록된 친구목록이 사라진다는 점 명심해 주세요. 디스코드 뉴로그인 해결을 위해 이메일은 정확하게 기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