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여동생 이한나 인스타그램에 무슨일이?

승리 여동생 이한나 인스타그램에 억울함 호소

 

 

 

 

 

 

승리 여동생으로 알려진 이한나씨가 자신의 SNS인 인스타그램에 한 영상 링크를 업로드 하면서 네티즌들에게 자신의 오빠인 승리가 다치지 않게 도와달라는 피드를 업로드 하면서 많은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승리 여동생 이한나씨가 링크한 영상은 "버닝썬 사건의 스카이캐슬급 반전"이라는 영상인데요

 

 

 

 

 

 

 

 

 

 

 

 

 

영상을 확인해보면 버닝썬 사건 당시 여러 각도의 CCTV 화면을 편집하여 간략한 설명이 들어간 자막과 함께 요약하여 링크된 영상 입니다. 영상에선 폭행당한 손님인 김모씨가 여자 손님을 성추행하고 성추행을 제제하는 직원들에게 김모씨가 화풀이하고 출동한 경찰들에게 폭력적인 행동을 했다는 내용이 담겨져 있습니다.

 

 

 

 

 

 

 

 

 

 

 

 

 

승리 여동생 이한나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와 같은 영상을 링크 하면서 김모씨의 주장인 성추행 당하는 여성을 구하려다 버닝썬 대표와 안전요원들에게 일방적으로 구타를 당했다라는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주장하였는데요 김모씨가 현재 성추행 피의자로 고소되어 현재 수사중이라는 멘트를 남기며 판단은 여러분의 몫 이라고 말하였습니다.

 

 

 

 

 

 

 

 

 

 

 

 

하지만 해당 영상은 김모씨가 버닝썬 클럽 직원들에게 무차별적으로 폭행 당한는 부분은 빠져 있으며 자신들이 유리한 부분만 발췌하여 편집한 영상 입니다. 이 사건이 어떻게 마무리 될 지 모르겠지만 엄정한 수사를 통해 책임을 분명히 하여 다시는 이러한 사건이 발생되지 않도록 하여야 할 것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