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화 성형 쌍꺼풀 수술 은퇴??

 

이상화 달라진 인상으로

1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국가대표 스피드스케이팅 이상화 선수가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상화 선수는 등장 부터 예전과는 달라진 인상을 선보이며 등장하였는데요, 집사부일체 멤버인 양세형이 이상화 성형 쌍꺼풀 수술을 알아 차리고 "아름다워지셨네요?" 라는 질문을 하였습니다.

 

 

 


이상화 성형 쌍꺼풀 수술 이유는?

이상화 선수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뛰어난 성적을 거두면서 한국 스피스 스케이팅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대표 선수라고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20년이 넘는 선수 생활을 하면서 스피드 스케이팅 자세 특성상 허리를 굽히고 머리를 들어 눈을 위로 치켜올린 자세를 할 수 밖에 없는데요, 이상화 선수는 앞만 보는 운동이라서 인지 눈이 많이 쳐져서 쌍커풀 수술을 하였다고 밝히며 쌍밍아웃을 하였습니다. 

 

 

 


이상화 스피드 스케이팅 은퇴?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일본 선수와 선의의 경쟁을 펼치면서 감동 스토리를 선사하였던 이상화 선수가 대회 이후 활동을 안하면서 은퇴 한 것이 아니냐는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상화 선수는 아직 은퇴 한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현재 부상당한 무릎 치료를 하였고 재활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이상화 선수는 자신의 능력이 되는 한 링크에 오랫동안 남아 선수생활을 이어가고 싶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이상화 몸매 몸무게?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인 이상화 선수의 어마어마한 허벅지 굵기는 전 국민이 잘 알고 계실듯 합니다. 다부진 몸매이기 때문에 이상화 선수의 몸무게가 많이 나갈 것 이라고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상화 선수가 가장 베스트 컨디션을 발휘할 수 있는 경기용 몸무게는 55kg 이라고 합니다.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고 8년 넘게 같은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연예계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