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나이 영화 이영자와의 인연으로

 

정우성 나이 영화 이영자와의 인연으로

1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조각미남 영화배우 정우성의 등장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참시는 정우성 효과로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많은 관심을 얻었는데요 수도권 기준으로 시청률 최대 15%를 기록하면서 정우성 출연 효과를 톡톡히 얻었습니다.

 

 

 

정우성 이영자와의 인연이?

두 사람은 20세기에 만나고 21세기에 다시 만났다고 밝히며 오래전 구면임을 설명하였는데요 그 당시 영화 비트에 출연한 정우성이 이영자가 출연하는 개그 코너에 패널로 나오면서 인연을 맺었다고 밝히며 오래간만에 만났음을 인증하였습니다.

 

 

 


정우성의 영화 시사회 초대, 그리고 먹방

정우성은 이영자와 그의 매니저 송성호 팀장을 영화 시사에에 초대하였고 무대 인사에서 두 사람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등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대기실에서 다시 만난 이들은 정우성이 이영자에게 맛집을 추천해 달라고 하였고 낙지 맛집을 추천한 후 낙지집에서 식사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정우성 나이 영화 이영자를 감동시킨

정우성은 지난해 연예대상 2관왕에 올라 최고의 전성기를 보낸 이영자를 위해 축하의 꽃다발을 준비하며 매너남의 면모를 보여 주었습니다. 이영자는 이에 보답하듯 낙지볶음을 맛있게 먹는 법을 자세하게 설명해 주며 다정한 모습을 연출 하였습니다. 영화배우 정우성 나이는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 47살로 알려졌습니다. 이영자 나이는 1968년생으로 올해 나이 52살 입니다. 2019년 정우성 주연 개봉 영화 증인이 개봉 예정 입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