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정아 나이 남편 모든것

 

 

 

 

 

 

스카이 캐슬 염정아 종영후 가족들 반응

2019년 상반기를 강타한 드라마 스카이 캐슬이 종영 이후에도 계속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주연 배우인 염정아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은 드라마가 종영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데요, 염정아는 스카이 캐슬을 향한 자신의 가족들의 반응을 소개하는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염정아는 이 인터뷰에서 자신이 연기 하였던 한서진을 떠나 보내는 소감을 진솔하게 말하였는데요, 실제 염정아 남편도 정형외과 의사이지만 극중 남편인 강준상과의 캐릭터는 완전히 180도 다르다고 말하여 자신의 남편은 마마보이도 아니고 우유부단한 성격도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실제 염정아는?

일부 스카이 캐슬 시청자들은 드라마의 몰입도가 굉장하였기 때문인지 염정아 현실 남편 역시 의사에다 많은 라이프 스타일이 한서진과 많은 부분이 닮아 있기 때문에 실제로도 스카이 캐슬 맘이 아니냐는 질문이 굉장히 많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염정아는 현실에서 염정아와 남편 부부는 야망이 많은 스타일이 아니기 때문에 극중 자신이 연기 하였던 캐릭터인 한서진 처럼 할 수 없다고 밝히며 자신들의 삶과 많이 다르다고 밝혔습니다. 실제로 염정아의 가족들 역시 팬으로서 스카이 캐슬을 엄청 열심히 봤다고 알려지고 있는데요 초등학생인 염정아의 아들도 열심히 드라마를 챙겨봤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염정아의 사인을 받아간 초등학생 아들

자신의 아이들이 스카이 캐슬을 열심히 봤다는건 자칫 잘못하면 아이들이 극중 캐릭터인 한서진의 성격과 자신의 엄마인 염정아의 성격을 착각하여 트라우마로 남을수 있었을텐데요 다행히도 아이들은 엄마의 직업인 배우라는 특성을 이해하고 있고 현실에서 확실하게 구분 할 줄 알기 때문에 배우라서 엄마가 달리 보인다거나 하는건 없는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드라마의 높은 인기로 인해 아들이 친구들에게 선물할 사인은 받아갔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내게 하였는데요, 아들이 자신의 사인을 받아간 작품은 처음 이였다는 고백을 하였습니다.

 

 

 

 

 

 

 

 

 

 

 

 


 

염정아 나이 남편 허일

배우 염정아의 나이는 1972년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1991년 미스코리아 선으로 입상하였고 세계 미인 대회인 미스 인터내셔널 대회에 참가하여 3위의 좋은 성적으로 입상하면서 배우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는데요 어렷을적 꿈 이였던 배우의 길을 걷게 되면서 많은 노력을 하였고 이후 많은 작품들을 통해 국민들에게 사랑 받는 여배우가 되었습니다. 지난 2006년 12월 정형외과 전문의인 남편 허일씨과 백년 가약을 맺으며 새출발을 시작하였고 결혼 1년여만에 2세를 출산 하였습니다. 염정아 남편 허일씨가 운영하는 병원은 "희망찬병원"으로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에 접속 하게되면 배우 김성수와 아내인 염정아가 페이지 모델로 활약하고 있음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