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결혼 정형외과 의사 남편

 

 

 

 

 

 

 

 

 

이정현 결혼 동료들의 축복 속에서

테크노 여전사 가수 겸 영화배우 이정현이 오늘 자신보다 세살 연하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와 신라호텔에서 결혼을 합니다. 7일 오후 5시 30분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호텔에서 결혼을 하는 이정현은 4시 20분쯤 기자들과 함께 기자 간담회를 갖고 결혼을 앞두고 있는 심경을 밝혔습니다. 심경을 밝히는 자리에서 이정현은 먼저 취재진들에게 "제 결혼식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와주셔서 감사드린다"라는 인사말로 시작 하였고 남편과 행복하게 잘 살겠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정현 남편 정형외과 의사 첫 만남은?

이정현은 오늘 결혼을 앞둔 남편과의 첫 만남은 친한 언니에게 소개 받아서 첫 만남을 갖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결혼 전 여자들의 로망이라고 불리는 프로포즈는 어제밤에 받았다고 밝혔는데요, 어제 신랑이 사진과 영상을 편집하여 깜짝 프로포즈를 해 주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정현 결혼 후 가족 계획은 아이를 많이 낳을 것 이라고 밝혔는데요, 이정현이 아이들을 좋아하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아이를 셋 까지 낳고 살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이정현 결혼 발표 깜짝 편지로

이정현은 지난달 깜짝 손편지를 SNS에 업로드 하면서 자신을 사랑해 주는 팬들에게 결혼소식을 알렸습니다. 영원히 일 만 할 것 같았던 자신에게 한없이 용기를 주고 아낌없는 사랑을 주는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소중한 사람이 있다고 밝혔는데요, 이 둘은 서로를 배려하고 제 2의 인생의 막을 올려 행복하게 살아가려 한다면서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정현 결혼은 비공개로 진행

오늘 결혼하는 이정현은 남편이 일반인이기 때문에 비공개로 진행 한 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장소는 신라호텔이며 오루 5시 30분 예식으로 알려졌는데요, 가족과 지인들만 초청 하였고 청첩장이 있어야 입장이 가능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오늘 이정현 결혼 축가는 백지영이 사회는 박경림이 맡는 것 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