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2018 모바일 apk 빠른 다운로드 재미있게 하세요

지난달 휴대폰 게임 어플 다운로드 순위를 살펴보면 한글화 되어 출시하여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인 fm2018 모바일 apk 버전이 어플 게임 다운로드 순위 1위를 차지 하였습니다. 



풋볼매니져는 한번 시작하면 끝이 없는 게임이라고 하여 일명 타임머신 게임으로 불리기도 했는데요 그만큼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기 힘든 중독성이 강한 게임 인데 이번에 모바일로 출시 되었습니다.


fm2018 모바일 apk 빠른 다운 받으세요

아이폰 다운

안드로이드 다운



풋볼매니져 fm2018 모바일 apk 는 게이머가 실제 경기를 운영하는 감독이 되어 선수단을 통솔하고 운영하는 정말 리얼한 현실 세계를 맛볼수 있는 유일한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fm2018 모바일 apk 버전은 결제 버그를 이용한 버그판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재미를 위하여 이 버전을 이용하여 게임을 즐기시기도 하지만 제대로 즐기기 위해선 정식 게임을 이용하시는 것이 더 큰 재미를 느낄수 있겠죠?





fm2018 모바일 버전은 한글판으로 출시되어 영문판으로 플레이 했던 지난 버전과 비교했을때 더욱 편하고 즐겁게 게임을 즐기실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을것으로 예상됩니다.




pc 버전과 비교했을땐 살짝 아쉬운 부분이 있는 fm2018 모바일 apk 이지만 언제 어디서든 풋볼매니져를 플레이 할수 있다라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을것 이라고 예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