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유래 뜻 원조 비트코인 신조어

2017년 되돌아 보면 우리 사회에 가장 큰 이슈는 지난 6월쯤 투기 광풍으로 몰아친 가상화폐 투자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투자가 투기로 변질되면서 비트코인 김치 프리미엄등 신조어가 많이 생겨나고 안 좋은점이 많이 부각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 에서는 비트코인 신조어인 가즈아 유래, 가즈아 뜻 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가즈아 뜻과 유래를 설명 드리면 가즈아 라는 말 그대로 "가자" 라는 의미의 신조어 입니다. 비트코인 투자 열풍이 불면서 새롭게 생겨난 대표적인 신조어로 꼽을수 있겠는데요 가즈아의 의미는 자신이 투자한 코인의 상승을 염원하는 마음에서 "가자" 라고 외치는 것을 "가즈아"로 변형하여 말하면서 생겨 났습니다.

 

|가즈아 유래 뜻 비트코인 신조어 

본인이 투자한 코인의 상승을 바라는 마음에 가즈아 유래가 생겨났지만 안좋은 해석으로 더욱 많이 사용하는것 같아 마음이 좋지 않는데요, 가상화폐 투자로 큰 손실을 입은 사람들 사이에서 안좋은 생각을 연상케 하는 "한강 가즈아" 라는 의미로 사용되면서 단어 자체에 부정적인 이미지가 각인되어 있는 것이 사실 입니다. 

 

 

 

 

 

가즈아 유래가 알려지면서 가즈아를 패러디한 움짤역시 인터넷상에 많이 업로드 되고 있는데요 2017년 빼놓을수 없는 사건인 국정농단 사건에 연루된 사람들의 가즈아 패러디도 인터넷에 많이 업로드 되어 쉽게 찾아볼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가즈아 유래 바로 알고 사용하자

투자한 코인의 상승을 바라면서 긍정적인 의미로 시간된 가즈아 유래 지금은 안좋은 의미로 더욱 많이 사용되고 있는 것 같아 마음이 좋지 않는데요 가즈아 라는 단어 자체가 투기를 유발할수도 있는 만큼 가상화폐 비트코인 투기조장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았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 입니다.

 

 

이제 다사다난했던 2017년도 몇시간 남지 않았네요..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 새해에는 하시는 일 더욱 잘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