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겸 코와이네 유행어 제조기

1인 크리에디터 중 많은 유행어를 만들기로 유명한 BJ보겸, 온라인 게임을 방송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본인을 각인 시켰고 던파에 이어서 오버워치 플레이 방송과 애니 원피스에 관한 방송을 하면서 많은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1인 크리에디터 입니다.

 

 

게임 플레이 방송을 하면서 반복적으로 새로운 단어를 사용하여 본인이 만든 유행어를 많이 보유한 BJ보겸, 방송에서 보겸 코와이네를 계속 반복적으로 사용하면서 코와이네 뜻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것 같아 오늘 포스팅은 보겸 코와이네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겸 코와이네 무슨 뜻?

주로 게임 플레이 영상 던파나 오버워치를 방송하는 보겸이지만 가끔 애니 원피스를 좋아하여 소개를 하곤 했는데요 방송에서 많은 피규어를 보유하고 있다라고 인증하면서 원피스 광팬임을 인증하여 주었습니다. 보겸 코와이네 유행어 역시 원피스 소개 영상에서 생긴 유행어 인데요.

 

원피스 원작 만화가 일본어 더빙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나온 유행가 보겸 코와이네 입니다. 해군대장 키자루 대장이 자주 말하는 단어로 코와이 즉 한국말로 번역하면 무섭다 라는 뜻 인데요 "코와이" 라는 단어에 "네" 만 붙여서 보겸 코와이네가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유행어 제조기 BJ보겸

 

BJ 보겸 코와이네 이외에도 수 많은 유행어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유행어를 살펴 보자면

컹스, 미띤, 보이루, 이꾸, 아디오스 등 1인 방송중 많은 유행어를 만들었습니다.  

 

 

요즘 청소년들이 일상생활에서 정말 많이 사용하고 있는 보겸 유행어 방송을 시청하신 분들이 아니라면 잘 모를수 있는 유행어이지만 쉽게 검색으로 유행어를 알아볼수 있으니 너무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