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의 땅 듀랑고 아이폰 사전예약 혜택확인

얼마전 부터 게임을 출시하기전 이슈화를 위해 사전예약 혜택을 주는 경우가 대부분 인것 같네요 최근 사전예약으로 이슈가된 검은사막 부터 넥슨에서 출시 예정인 모바일 MMORPG 게임 야생의 땅 듀랑고 아이폰 사전예약 혜택이 무엇이 있는지 확인해 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지난해 12월 17일 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시작한 야생의 땅 듀랑고 아이폰 유저라면 꼭 사전예약을 진행하시고 출시기념으로 제공하는 혜택 받으시는걸 추천 드리겠습니다.

아직 정식 출시일은 발표되지 않았고 2,000명의 유저에게만 야생의 땅 듀랑고 아이폰 베타테스터 기회가 돌아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루빨리 정식 출시했으면 좋겠네요

 

|야생의 땅 듀랑고 아이폰 사전예약 홈페이지

야생의 땅 듀랑고 아이폰 베타테스트 게임이 배포되고 유저들 사이에서 재미있는 생존 MMORPG 게임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사전예약에 대한 정보가 이슈가 되었습니다.

 

 

 

야생의 땅 듀랑고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화번호만 기입후 간단하게 예약을 완료 할수 있습니다. 필자인 저도 전화번호를 기입하고 개인정보를 동의한 후 듀랑고 사전예약을 완료 하였습니다.

 

|야생의 땅 듀랑고 사전예약 혜택

야생의땅 듀랑고 사전예약 혜택은 사전예약 인원에 따라 차등 적용 된다고 합니다.

사전예약 고객님 100%에게 혜택을 드리며 누적 사전예약 인원 30만명에 빗자루, 50만명은 종이박스, 70만명은 대머리탈, 80만명은 공룡탈, 100만명은 워프된 택배상자를 사전예약 혜택으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무료 배포하는 아이템의 중요성은 야생의 땅 듀랑고 아이폰 베타테스터 분들은 아마 잘 알고 계실겁니다.

 

(출처:야생의 땅 듀랑고 공식 홈페이지)

길고 길었던 야생의 땅 듀랑고 아이폰 베타테스를 마무리하고 정식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빨리 출시하여 재미있는 게임 즐겼으면 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