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현 신새경 만남과 이별 그리고 그리움

2017년 하반기는 연예계에 안좋은일이 많았던것 같습니다. 그중 가장 안타까운 일을 꼽자면 인기 아이도 그룹 멤버인 샤이니 종현의 안타까운 요절을 꼽을수 있겠는데요 포스팅 시작전 삼가 고인의 명복은 진심으로 빌면서 연인 사이였던 종현 신새경 만남과 이별, 그리고 영원한 이별에 대해 조심스럽게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지난 2010년 하반기 인기 아아돌 그룹멤버인 종현 신새경 열애인정으로 인터넷상에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8년전만해도 연애인들의 열애인정은 그리 많지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인기 아이돌 그룹 멤버와 떠오르고 있던 베이글녀 신새경과의 열애 인정을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반박할수 없는 데이트 사진이 촬영되어 기사화 되면서 열애인정을 하였습니다.

 

|종현 신새경 2010년 10월 공개연애를 시작

 

혈기 왕성한 20대 초반의 동갑내기 연애이였기에 인기 아이돌 그룹 멤버였던 종현 신새경 열애 인정은 팬들의 엄청난 질투와 함께 그때 당시 인터넷 소통 매개체였던 신새경 미니홈피에 악플이 어마어마하게 달리면서 사회적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샤이니 팬들의 질투와 시샘 그리고 원치않는 공개연애를 시작한 20대 초반 커플에겐 연애를 오래 하기란 어려웠을꺼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 둘은 짧은 연애기간인 약 8개월 남짓 만남을 지속하다 2011년 6월 종현 신새경 결별 기사가 나왔습니다. 

 

열애 기간동안 데이트 하는 사진이 포착 되면서 서로 아껴주고 사랑하는 순간이 포착되어 그때 당시 정말 잘 어울리는 한쌍 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종현 신새경 결별기사를 처음 접하고 굉장히 안타까웠던 생각이 들었던것도 사실입니다.

 

 

 

그렇게 서고 결별을 인정하고 좋은 동료로 남아 서로를 응원하면서 두분 모두 연예계에서 좋은 활동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었는데 얼마전 안타까운 종현의 요절로 인해 둘 사이의 연애가 다시 대중의 관심을 끌게 되었던것 같습니다.

많은 팬들이 안타까워한 사건. 신새경 뿐만아니라 연예계 많은 동료 선후배들 그리고 수많은 팬들이 죽음을 안타까워 하면서 조문을 하였는데요 신새경 역시 빈소를 직접 찾아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고 합니다.

 

 

다시 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면서 하늘나라에선 마음 아프지 않게 잘 지내기시를 간절하게 기도하겠습니다. 살아있는 동안 남겨주신 좋은 음악은 오래도록 팬들의 사랑을 받을꺼라 말해주고 싶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