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승조 영웅재중 서로 닮은꼴 혹시 형제?

탤런트 장승조와 가수 JYJ 영웅재중 닮은꼴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장승조는 요즘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MBC 드라마 돈꽃에서 장부천역을 연기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 장승조는 영웅재중 닮은꼴로 화제가 된 인물인데요 나이는 배우 장승조가  81년생으로 영웅재중보다 5살 많지만 데뷔년도는 영웅재중이 1년 빠른 2004년 동방신기로 데뷔 하였습니다.

 

|장승조 영웅재중 닮은꼴 형제 아니야?

둘의 닮은 사진이 인터넷에 빠르게 퍼지면서 둘 사이를 의심(?) 하는 사람들도 있었죠.. 하지만 둘 사이를 알아본 결과 장승조 영웅재중은 전혀 혈연관계가 없다고 하니 더 이상의 추측은 금물 일듯 합니다.

 

 

그래도 보면 볼수록 닮은꼴인 장승조 영웅재중. 두 배우가 형제나 쌍둥이로 영화나 드라마에 동시에 출연하여 연기를 하여도 전혀 어색함 없이 둘 사이를 받아들일수 있는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돈꽃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장승조는 아침드라마에 출연한 드라마를 보면서 어떤 아주머니께서 "영웅재중 연기 잘하네?" 라고 생각했다라는 일화도 있었다고 하네요

 

 

 

장승조 영웅재중 두분 모두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TV나 공연장 뮤지컬 무대에서 자주 만날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의 활약 더욱 기대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