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SL-J1660 드라이버 최신버전 쉽게 다운 받으세요

오늘은 삼성 가성비 갑으로 판매량이 뛰어나 많은 유저분들께서 사용중이신 잉크젯 복합기 기종

삼성 SL-J1660 드라이버 최신버전 쉽게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는 방법을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을 사용중이신 유저라고 하신다면 자동으로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프린터 및 복합기를 사용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으시겠지만 운영체제를 윈도우XP, 윈도우7 등을 사용중이시라면 삼성 SL-1660 드라이버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 하시는걸 권장하여 드립니다.






삼성 잉크젯 복합기 SL-J1660 드라이버 최신버전 다운로드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한후 링크 아래 다운로드 배너를 클릭해 줍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모델명을 넣을수 있는 검색창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이 검색창에다 모델명인 삼성 SL-J1660 을 작성후 검색버튼을 눌러 주시면 최신버전 드라이버 검색이 쉽게 가능합니다.





이때 주의할점은 다시한번 내가 사용중인 모델의 정확한 모델명을 체크한 후 기입해주셔야 하는데요 혹시라도 다른 모델의 드라이버를 설치하시면 컴퓨터에서 정상작동이 안될수도 있으니 꼭 체크해 주셔야 하는 부분 입니다.





삼성 SL-J1660 드라이버를 검색후 PC/프린터 카테고리에 프린터 설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클릭해 주시면 최신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창이 나타나고 주의사항을 읽어 보신후 차례대로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최신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가 완료되고 프린터를 컴퓨터에서 사용하실수 있게 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삼성 SL-J1660 드라이버 최신버진 다운로드 좋은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