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 전신부종 다이어트 부작용

팬 커뮤니티에서 건강이 가장 걱정되는 걸그룹 멤버로 꼽힌 레드벨벳 웬디. 극심한 다이어트 부작용 으로 웬디 전신부종이 발생되어 웬디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특출나지 않은 몸매로 컴플렉스를 느끼고 있어 항상 낮은 몸무게를 유지하고 먹는것을 조절한다고 밝힌적이 있는데요 힘든 스케쥴을 소화하면서 정상인 보다 낮은 영양섭취로 인해 건강을 망치고 있는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웬디 전신부종 다이어트 부작용?

앙상한 허리라인과 튜브탑 의상을 입었을때 적나라 하게 보여지는 갈비뼈가 웬디 건강상태가 심히 걱정이 되었었는데요 극심한 다이어트로 인해 레드벨벳이 최근 피카부 활동을 할때에는 전신부종이 발병되었음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전신부종이 발병되는 이유는 정말 다양한 질병에 의해 발병되지만 웬디의 경우 다이어트 부작용을 꼽을수 있는데요 몸에 공급되는 영양이 저하되면 우리몸에서 단백질 농도가 떨어지게 되고 그 증상으로 온몸에 전신부종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웬디의 경우 전신부종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우리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해주고 지속적은 운동으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주어야 치료가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합니다.

 

 

항상 팬들에게 예쁘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는 마음은 이해가 가지만 먼저 자신의 건강을 챙기면서 오래도록 좋은 모습과 레드벨벳 활동을 해 주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