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 지성딸 대배우 커플의 대단한 유전자 지유

부부모두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지성 이보영 부부. 이 부부의 사랑스런 자녀인 이보영 지성딸에 대해 배우 장희진씨가 인터뷰에서 본인이 보고 알고있는 아기중 가장 예쁘다는 인터뷰를하여 이보영 지성딸 지유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포스팅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전어 말실수로 인해 이보영에게 큰 실수를 저지른 배우 장희진. 뜨거운 이슈에도 불구하고 둘 사이는 여전히 친한 선후배 관계로 잘 지내고 있다고 알려졌는데요 이보영 지성딸 베이비샤워에도 참석하였다고 하니 두사람 사이의 관계는 나빠지지 않을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큰 이슈에도 후배를 품은 이보영의 인성에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이보영 지성딸 지유의 대단한 유전자

이보영씨가 인터뷰한 내용을 인용하면 내 뱃속에서 나왔는데 아빠를 닮았다고 푸념하는 인터뷰를 찾을수 있는데요 이보영 지성딸 지유를 실제로 가까이서 본 장희진씨의 말을 인용하면 두 부부의 완벽한 얼굴을 적절히 닮아 너무 예쁘다는 인터뷰를 한 적이 있습니다.

 

지성의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지유의 사진을 보고 선명한 사진은 아니지만 지성과 이보영의 분위기가 닮은 너무 예쁜 모습을 공개하였는데요 유명인의 아이이기 때문이 아니라 선명하진 않지만아기가 너무 예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보영 지유 대중에 공개된 사진

이보영 지성딸 지유는 태어난지 31개월이 된 한국나이 3살의 어린이 인데요 아직 어린나이의 아기이기 때문에 부모입장에서도 아직 공개를 하고있진 않는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연예계 대표 부부 지성 이보영 커플. 딸 지유를 건강하고 밝게 키우면서 두분의 연기도 꾸준히 TV와 영화에서 오래도록 볼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