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여직원 미모의 신입사원의 안타까운 사건

국내 굴지의 가구업체인 한샘에서 얼마전 좋지 않은 이슈가 있었던건 이제 전 국민이 알 정도로 큰 사건 이였는데요 저도 소비자의 한 사람 으로써 한샘을 자주 이용하였는데 불미스런 사건이 일어났기 때문에 이 사회적 이슈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어제 한 시사 프로그램에 방영되어 다시 실시간검색어에 오르내리며 이슈가 된 이 사건은 직장상사의 지위를 이용하여,, 그리고 동료 남자 신입사원의 한샘 여직원 미모에 반해 이루어진 있어서는 안 될 일이 일어 났다는 것 입니다.





한샘 여직원은 크게 3가지의 범죄에 노출되었다고 하는데요 첫번째 사건은 같은 신입사원 남자 동기의 해서는 안될 몰래카메라를 찍은 사건, 두번째 사건은 신입사원을 교육 해야할 트레이닝 담당자의 해서는 안될 범죄,, 세번째 사건은 인사담당팀장의 희롱 등 한 회사에서 미모의 직원에게 해서는 안될 범죄를 너무 많이 ㅠㅠ 너무 안타깝네요 





회사에 처음 입사하여 교육을 받으면서 이런 일이 벌어져 피해자께선 심적으로도 너무 힘들고 고민을 많이 했을 텐데요 더욱 충격적인 일은 사후 회사의 대처가 안타까웠다는 점 입니다.





사측에선 피해자에게 일정부분 과실이 있다고 주장하고 회사의 명예를 실추 했다라는 이유로 소송을 준비 하기도 했었다고 하니.. 사측의 피해자에게 무리한 책임 전가를 한다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습니다..






다시한번 한샘 여직원 피해자에게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하면서 우리 사회에서 직장내 미모의 직원에게 이런 끔찍한 범죄가 다시는 일어나지 않길 기원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