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입술필러 립 알아보겠습니다.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tvN드라마 화유기에 출연중인 여배우 오연서의 아름다운 외모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오연서 입술필러 논란방송 회차 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설왕설레 되고 있습니다.

 

 

 

 

오연서는 꾸준한 연기 활동을 통하여 방송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방송에서의 진지한 명품 연기는 오연서의 인기 만큼 아름다운 외모의 진화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오연서의 백옥 같은 피부에 돋보이는 입술은 오연서 입술필러 라는 타이틀로도 시청자들 사이에서 궁금증을 유발하기에 충분할 것 같은데요 서유기의 패션은 모노톤으로 차분한 이미지를 강조해야 하기에 피부에 포인트를 줄 수 밖에 없는 상황 입니다.

 

 

 

 

오연서의 고등학교떄 졸업 사진을 보아도 매력적인 입술을 가지고 있을을 알 수 있는데요 본래의 입술도 예쁘지만 매력 어필을 위한 립스틱의 다양한 사용이 입술성형 의혹을 낳은게 아닌가 추측해 봅니다.

 

 

오연서 입술필러 성형논란

 

 

오연서 입술필러 의혹이 피어오르고 있는 가운데 화유기에서의 삼장법사의 소명을 안고 태어난 오연서는 흉가와 폐가 거래 전문의 한빛 부동산의 대표 역할로 공인중개사 역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오연서는 공인중개사 역할에 어울리게 매회 시크한 블랙 & 화이트의 모던한 스타일로 등장하는데요 악세서리도 작게 사용하면서 커리어우먼 서류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는 패션에 어울리게 깔끔하고 단정한 메이크업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무결점 피부와 도시적인 패션 그리고 단아한 헤어스타일에 포인트가 되는 입술은 화유기의 사연 많은 삼장법사 역할에 어울리는 청순한 립 스타일 이라고 생각 됩니다.

 

 

 

 

매주 토요일 일요일 저녁 방영 되었던 tvN화유기는 지난 3월 4일 마지막회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렸지만 화유기의 인기 만큼 배우들에 대한 관심에서 낳은 키워드가 아닌가 생각 해 봅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에서 오연서의 매력을 만나보길 바래 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