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할리 아들 마약 의혹?

 

 

 

 

 

 

 

 

 

 로버트 할리 아들 마약 연루설?

8일 저녁 필로폰 상습 투약 혐의로 경찰에 긴급체포된 방송인 로버트 할리 마약 의혹이 하루 종일 포털 사이트를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로버트 할리가 어제 저녁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 되면서 그의 종교인 몰몬교의 교리상 술과 담배 심지어는 카페인이 섞인 음료도 제한 하고 있는데 로버트 할리가 마약을 했다는 것 은 선뜻 이해를 할 수 없다는 근거로 로버트 할리의 아들이 마약을 투약 했고 아버지인 로버트 할리가 아들의 죄를 뒤집어 쓰고 대신 체포 된 것 이라는 루머가 하루 종일 포털 사이트를 통해 퍼져 나갔습니다.

 

 

 

 

 

 

 

 

 

 

 

 


로버트 할리 아들 하재익 SNS 삭제

아버지가 마약 혐의로 구속 된 이후 오늘 로버트 할리 아들인 하재익의 마약 연루 루머가 퍼지자 하재익은 결국 자신의 SNS를 삭제 하였습니다. 최근까지 활발하게 SNS 활동을 이어 오던 하재익은 자신이 마약에 연루 되었다는 루머가 퍼지자 SNS를 삭제 하였는데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로버트 할리는 아들 하재익의 씀씀이가 너무 크다면서 한달 카드비용이 100만원이 넘게 나오는 적이 있고 6개월간 천만원이 넘는 돈을 쓴다고 밝히면서 이번 마약 사건 역시 로버트 할리가 투약 한 것이 아닌 아들이 투약 한 것이라는 루머가 퍼져나갔습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국제 변호사인 로버트 할리가 마약을 구입하는 경로가 인터넷을 통해 구입 하였다는 점과 얼굴이 알려진 유명인인 점을 들어 그렇게 허술하게 구입 하지는 않았을 것 이라고 생각하면서 아들 마약 의혹이 더욱 붉어지게 되었습니다.

 

 

 

 

 

 

 

 

 

 


 

로버트 할리 아내 아들 의혹은 절대 부인

로버트 할리의 부인인 명현숙씨는 아들 마약 의혹에 대해선 전혀 말도 안되는 루머라며 논란을 일축 하였습니다. 로버트 할리를 수사하는 경기남부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는 로버트 할리를 증거인멸과 도주의 우려로 구속 영장을 신청 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오늘 오후 1시 30분쯤 수원 남부경찰서 유치장에 입감 된 로버트 할리는 취재를 나온 취재진을 향하여 "죄송하다, 마음이 굉장히 무겁다" 라고 심경을 밝혔습니다.  

 

 

 

 

 

 

 

 

 

 

 


잇다른 연예인들의 구설수

버닝썬 승리 게이트를 시작으로 잇다른 연예계의 사건 사고사 발생 되면서 또 어떤 큰 배후를 숨기기 위하여 많은 사건을 터트리는지 많은 국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처음 이슈가 된 것은 버닝썬 게이트였지만 결국 정준영의 몰카 사건으로 프레임이 옮겨가더니 이번엔 결국 로버트 할리의 마약 사건이 터지고 말았는데요, 과거사 조사 위원회가 조사중인 고 장자연 사건과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의 성스캔들 사건이 점점 국민들의 관심에서 사라지면서 어떤 사람들이 이득을 볼 지 그 배후가 점점 궁금해 지고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점점 잊혀져가고 있는 사건들은 앞으로의 수사는 한 점 의혹없이 이루어져야 할 듯 합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