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찬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출연 여부 확인했습니다.

지난 시즌 다소 아쉬운 평가를 받으며 종영한 쇼미더머니 시즌6. 시즌을 거듭할수록 이슈가 되는 실려있는 래퍼와 곡이 나오지 않아 조금은 아쉬운 마음으로 시청하였는데 하나의 보석을 발견했다면 초등학생 래퍼 조우찬군이 아닐까 싶습니다. 초등학생 답지 않은 스웩과 제스쳐로 대중의 많은 관심을 얻었었죠.

 

어른 못지않은 랩 실력을 보여준 조우찬군이 우이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연했던 적이 있는것이 아니냐는 루머가 돌기 시작하여 출연 여부를 직접 확인해 보았습니다.

 

|조우찬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출연 여부?

조우찬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연을 하였다면 큰 이슈가 되었을텐데요 먼저 팩트를 말씀드리면 출연한적이 없다라는게 정확한 사실 입니다. 왜 이런 루머가 돌기 시작했는지 찾아보았는데요 조우찬군과 외모가 많이 닮은 친구가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연하면서 잘못된 루머가 퍼지기 시작한것 같습니다.

 

 

조우찬군과 닮은 친구의 실명과 이미지는 인터넷을 통해 검색해보면 충분히 찾아보실수 있는데요 일반인 이기 때문에 필자는 실명과 사진을 언급하지는 않도록 하겠습니다. 어찌보면 그 학생도 원치 않는 이슈가 되어 다시 한번 상처를 받을수있기 때문이죠.

 

쇼미더머니 시즌6에 출연한 조우찬군은 과거에 아역배우 활동과 CF 촬영등 다양한 연예계 생활을 어렸을때 부터 해 왔던걸로 알려졌는데요 여렷을때의 경험 덕분인지 쇼미더머니에서 제스쳐와 행동이 방송중임에도 전혀 거림낌이 없이 나온듯 하네요

 

 

어떤 분야던 조기교육의 중요성을 여기서 다시한번 느낄수 있었구요 조우찬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출연 팩트는 출연한적이 없다라는 것이 팩트이니 더 이상 루머가 퍼져나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