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법칙 다희 활약 병만족장의 컴백

부상으로 인해 잠시 정글의법칙을 떠나 있었던 병만족장이 컴백하면서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정글로 돌아왔는데요 그 첫번째 생존지인 쿡아일랜드로 함께 떠난 정글의법칙 다희의 활약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 게스트중 정글에서의 치열한 생존을 위해 많은 것을 준비해온 게스트라고 하는데요 정글로 떠나기전 사냥을 위한 잠영을 마스터하고 각종 필요한 장비를 챙기는 모습에서 정글의법칙 다희의 열정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정글의법칙 다희 활약   

 

 

먼저 이번 생존지인 쿡아일랜드 정글에 도착하여 다희가 챙겨온 생활용품을 방송을 통해 살펴보고 굉장히 놀랐는데요 여러 상황을 상상하면서 필요한 물건을 꼼꼼하게 챙겨왔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정글의법칙 역대급으로 많은 준비를 해 온 게스트가 아닐까 합니다.

 

 

 

정글로 출발하기전 배운 잠영으로 쿡아일랜드에서 우월한 몸매를 뽐내며 수중사냥의 존재감을 과시한 정글의법칙 다희, 이다희의 활약과 오랜만에 정글로 건강하게 돌아온 병만족장 효과로 지난주 많은분들이 정글의법칙을 시청하였다고 합니다.

 

 

병만족장 역시 많은 준비를 해온 다희에 찬사를 보내기도 하였는데요 "네버다희" 라는 말을 하면서 그녀의 철저한 준비를 칭찬하였다고 합니다.

 

 

 

진짜사나이에 이어 정글의법칙에 출연한 다희, 생각해보면 이다희씨는 액티비티한 예능을 좋아하시는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앞으로도 배우 이다희와 예능인 이다희씨의 더욱 좋은 활약 기대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