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출산일 얼마 남지 않았네요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면서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주며 전성기를 맞이한 부부 추우커플 아쉽게도 추자현 출산일이 다가오면서 프로그램에서 하차 하였는데요 부부의 사랑스런 모습을 보여주면서 큰 인기를 가져다준 프로그램 하차를 결정하는 것 은 쉽지 않았을 선택이였을꺼란 생각을 해 봅니다.

 

 

 

 

 

 

동상이몽 출연 초기부터 우효광은 추자현에게 빨리 아이를 낳자고 조르는 모습을 종종 보여줬었는데요 두 부부의 가족계획이 빠르게 성공하면서 사랑스러운 2세의 탄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태명인 바다의 성별은 엄마인 추자현만 알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우효광씨 입장에선 너무 궁금하겠지만 엄마의 특권이라며 끝까지 말을 안할꺼라는 추자현씨를 보면서 이런것도 재미있겠다라는 생각을 해보네요

 

 

 

 

 

 

 

 

우효광씨에게 영상통화로 처음 임신 사실을 알리는 장면을 볼 때는 저도모르게 눈물이 났었던걸로 기억됩니다. 그만큼 감동스러웠던 동상이몽 너는내운명 최고의 순간이라고 꼽을수 있겠습니다.

 

 

 

 

 

 

출산을 위해 잠시 하차한 추자현 출산일은 이제 약 50일 정도가 남은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예정일은 2018년 6월 10일로써 아무 일 없이 건강하게 바다가 태어났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다시 돌아올 추우 커플을 기다리며 꼭 좋은 소식으로 다시 만나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