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 이광수 열애 나이 비키니 성형전

이선빈 이광수 열애 나이 비키니 성형전






2018년 마지막날 또 하나의 스타커플 탄생이 될 수 있는 열애설이 제기 되었습니다. 주인공은 바로 이선빈과 이광수인데요, 한 언론사는 오늘 보도자료를 통해 '이선빈 이광수 5개월째 열애중' 이라는 기사를 통해 두 사람이 연인사이임을 밝혔습니다.


 









이선빈 이광수 열애설은 런닝맨 출연 당시 부터 제기되었는데요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이 되었고 현재는 서로의 지인들에게 서로를 연인이라고 소개하고 있으며 진지하게 만남을 갖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2016년 9월 처음 서로를 알게 되었고 그 이후 이선빈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면서 평소 이상형이 이광수라는 사실을 고백하면서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선빈은 자신의 스타일이 조용한 스타일의 남성 보다는 서로 티격태격 장난을 치면서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남자가 자신의 스타일이기 때문에 이광수가 이상형이라 밝혔습니다. 이광수 역시 싫지 않음을 내비치며 결혼 발표를 하겠다는 말고 서로에 대한 관심을 확인하였습니다.












배우 이선빈은 올해 나이 24살로 2014년 '서성 왕희지' 로 데뷔하여 tvN '크리미널마인드', JTBC '스케치'를 통해 연기력이 탄탄한 여배우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선빈 이광수 열애가 화제가 되면서 이선빈 비키니, 이선빈 성형전 모습이 실시간검색에 오르내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를 축하드리면서 앞으로도 예쁜 모습 보여주셨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