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담배짤 이슈의 팩트확인

프로듀스 101 시즌1 을 통해 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전소미. 전소미 나이는 2001년생으로 아직 미성년자 신분이지만 전소미 담배짤 이슈로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습니다.

 

 

전소미 담배짤이 이슈가 된 이유는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전소미의 행동 때문에 전소미 담배짤이 이슈가 되었는데요 흡연을 하는듯한 손동작과 입모양 때문에 전소미 담배 이슈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전소미 담배짤 방송에서 이슈

 

전소미 담배짤이 인터넷을 통해 급속도로 퍼지기 시작하였고 팬들의 반응은 흡연을 실제로 하기에 습관이 나온것이라는 반응이 주류를 이루었지만 사실 전소미는 흡연을 하지 않는 비흡연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직 미성년자 신분이기 때문에 어찌보면 당연한 이유 이기도하죠.

 

 

전소미 담배짤이 이슈가 된후 그녀의 인성과 과거 그리고 나이 논란까지 많은 이슈가 확대 재생산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나이에 비해 굉장히 성숙한 외모와 몸매 때문에 많은 팬들의 오해를 사기도 하였습니다.

이 또한 많은 팬들의 관심 때문에 많은 논란이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요 아직 어린 소녀에게 어찌보면 상처가 될수 있다라는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아직 어린나이의 전소미 담배, 술, 인성 논란은 이제 더이상 확재 재생산 되지 않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