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새봄 실물 사건 이슈메이커

트위치 스트미어중 귀여운 동안 외모로 사랑받고 있는 서새봄. 서새봄 실물은 20대의 소녀로 보여지지만 실제로는 30대 유부녀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트위치 팬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방송을 시청하는 팬들은 서새봄 실물은 20대 같은 사랑스런 소녀 외모 이지만 실상 30대 유부녀였다는 사실에 굉장히 놀라워 하기도 하였는데요 남편이 있다고 공식적으로 트위치를 통해 밝히지는 않았지만 남편욕설에 관한 영상이 업로드 되면서 간접적이로 기혼이라는 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얼마전 이슈가 된 서서봄 실물 사건

얼마전엔 굉장히 이슈가된 사건 하나가 발생하였습니다. 이른바 서새봄 실물 현피사건 인데요 디시인사이트 게시판에서 이슈가 있어서 개인적으로 서새봄 실물을 만났고 그때 서새봄이 남자를 대동하여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사건 입니다.

 

이슈가 되었지만 서새봄 실물 현피 사건은 개인적인 사과 방송을 하면서 일단락 되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서새봄 트위치 방송을 다시보기 하시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서새봄 실물 트위치 방송 다시보기로 확인하세요

 

게임을 좋아하는 트위치 스트리머 서새봄 배틀그라운드가 정식 출시 되면서 트위치 방송은 더욱 인기가 많아질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서새봄 실물을 만날수 있는 방송은 수요일을 제외한 주 6일 방송을 확인하실수 있고 방송시간은 정해져 있지 않지만 오후 10시 이후에 대체적으로 방송을 시작한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방송시간에 맞춰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