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거탑 리마스터 대작 드라마의 귀환 다시보기

지난 2007년 방영되어 엄청난 인기를 얻은 의학드라마 하얀거탑. 일본 소설을 드라마로 리메이크 하여 방영 하였는데 소설보다 완성도 높은 각본 짜임새로 많은 사랑을 받은 드라마 입니다. 개인적으로도 굉장히 좋아했던 드라마여서 20부작을 한번도 빼놓치 않고 시청 하기도 하였죠.

주연 배우인 김명민의 인생연기로 한단계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던 드라마이기도 한데요 MBC 노조 파업으로 인한 재방송이기 때문에 조금은 슬픈소식 이지만 하얀거탑 리마스터가 드라마 투깝스 후속으로 방영이 결정되어 하얀거탑 팬으로써는 기대가되는것이 사실 입니다.

 

|하얀거탑 리마스터 UHD화질로 다시 볼수있는 기회

그때는 느끼지 못하였지만 요즘 10년이 지난 드라마를 보면 화질이 떨어지는것을 확연히 느낄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하얀거탑 리마스터 방영이 확정된 후에도 떨어지는 화질 때문에 그때의 감동을 받을수 있을까 걱정을 하였는데 2018년에 맞게 UHD 초고해상도 화질로 개선되어 방영이 결정되었다는 소식에 기대가 되는것이 사실 입니다.

 

너무 좋아했던 드라마여서 하얀거탑이 끝난후 일본 원작도 찾아서 봤던 기억이 있는데요 리메이크작 보다는 원작이 더 재미있다라는 편견을 시원하게 날려버린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일본 원작은 사실 몇편 보다 재미가 없어서 안봤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 그 이유를 생각해보면 야망을 쫒는 김명민의 연기 때문인것 같은데요 일본 원작에선 주인공이 야망을 쫒는건 사실이지만 김명민 만큼은 아니였던것으로 기억이 됩니다. 10년이 지난 일이라 사실 기억이 가물가물 하긴 하네요 ㅎ

 

MBC 노조 파업 이슈로 인해 재방이 결정된 하얀거탑 리마스터 지만 팬으로써 이번 재방송이 기다려 지는것은 사실 입니다. 몇달간 드라마 재미있게 볼수 있었것 같아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