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기사 서지혜 립 화장 메이크업 알아봅시다

공중파 3사 수목드라마중 가장 높은 시청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흑기사. 흑기사에 출연중인 화려한 캐스팅보드 때문에 방영 전 부터 화제가 되었는데요 오늘은 흑기사에서 세련된 외모와 연기로 사랑을 받고있는 샤론역으로 출연중인 흑기사 서지혜 립 과 메이크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서지혜씨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여배우 입니다. 연기도 잘하고 무엇보다도 예쁜 외모 때문에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한데요 이번 드라마에서 미모가 포텐이 터졌다곡 생각될만큼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미모를 뽐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흑기사 서지혜 립, 메이크업 정보

극중 연기중인 캐릭터 샤론의 직업이 디자이너 이다 보니 드라마 연출에 있어서 서지혜 패션과 메이크업에 더욱 신경을 쓴것이 느껴지는데요 이번 드라마에선 우아한 느낌을 받을수 있어서 예전과는 다른 매력을 발견한듯 합니다.

 

흑기사 서지혜 립 컬러는 드라마 내용상 패션의 코디에 따라 다른 컬러를 사용하였습니다. 우아한 패션을 코디 하였을땐 핑크톤을 사용한 립 컬러를 선택하였고. 조금은 까칠해 보이거나 쎈언니 패션을 코디 하였을땐 레드톤의 강력한 컬러의 립을 사용 하였습니다.

전체적인 메이크업을 살펴보면 눈썹 화장을 조금은 날카로운 인상을 받을수 있도록 하여 극중 연기중인 샤론의 성격을 알수 있도록 메이크업 하였는데요, 화장 덕분 인지 얼굴만봐도 까칠한 성격이라는걸 알수 있습니다. 

 

 

조금은 강해보이는 메이크업을 하고 싶으셨다면 흑기사 서지혜 립, 메이크업을 따라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어디까지나 메이크업은 본인에게 가장 어울리는 화장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은 절대 잊지마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