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 이하늘 대마도 숙소 낚시의 집 다시보기

요즘 방송에서 일본 대마도를 촬영지로한 예능이 2편 방송이 되고 있습니다. 그 프로그램은 요즘 낚시인의 예능이라고 불리우는 도시어부와 불타는청춘이 있는데요, 불타는청춘에 출연한 이하늘이 낚시 광 으로 소문나면서 도시어부 이하늘편이 방송이 되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으시더라구요.

 

사실 도시어부에 이하늘은 아직 출연을 한 적은 없구요 같은 촬영지인 일본 대마도에서의 촬영 때문에 도시어부 이하늘을 검색해 보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신것 같습니다.

 

|도시어부 이하늘 대마도 낚시광

이하늘은 방송에서 대마도에 1년중 체류하는 날이 50일 이상이라는 말과 함께 대마도 지리와 많은 인맥으로 대마도 낚시 터줏대감임을 인증하여 주었는데요 불타는청춘에 출연한 이하늘이 숙소를 잡는 과정에서 멤버들이 찾은 숙소가 얼마전 도시어부 대마도 숙소로 방송된적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어렵게 찾은 대마도 숙소인 낚시의 집이 넓고 쾌적하여 불청 멤버들 마음에 쏙 들었지만 김국진씨 께서 다른 예능에서 촬영한 숙소에서의 촬영은 예의가 아닌것 같다고 말씀하시면서 숙소를 더 찾아 보는것을 제안하였습니다. 

도시어부팀 에게 실례가 된다는 행동이라는 김국진씨 배려심에 감명을 받은 후배 대마도 터줏대감 이하늘씨는 본인의 모든 대마도 인맥을 총 동원하여 좋은 숙소를 찾는데 결국 성공을 하게 됩니다.

 

대마도 낚시광 이하늘, 낚시를 좋아하고 즐기는 연예인인 만큼 조만간 전문 낚시 예능인 도시어부에 출연하여 낚시광 이하늘을 하루 빨리 볼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