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베리 유부녀 남편 아프리카tv 데뷔

22세 두 아이이의 엄마로 유명한 아프리카 bj베리 유부녀 진실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것 같아 오늘은 bj베리 유부녀 공개 방송에 관한 내용과 남편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유부녀라고는 믿기지 않은 미모와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 bj베리, 본인 방송에서 유부녀임을 직접 밝혀 주셨는데요 유부녀임을 밝히고 댓글로 악플을 남기시는 분들 때문에 굉장히 힘들고 속상하셨다고 합니다.

 

|bj베리 유부녀 공개 이유는?

bj베리 유부녀임을 공개한 이유는 방송을 더 잘하기 위함이라고 밝혀 주셨는데요 방송에서 남편을 만나게된 스토리와 함께 밝혀 주셨습니다. 남편과의 첫 만남은 술자리에서 였다고 하네요.

 

기분이 좋지 않은날 우연히 들린 술집에서 헌팅으로 남편을 만났다고 밝혀 주셨는데요 첫 느낌은 깔끔한 스타일에 나쁘지 않았다고 합니다. 번호를 교환후 얼마후 만나 사귀자고 돌직구를 날린 남편과 연애를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예쁜 만남을 지속하다 이 사람이라면 결혼을 해도 되겠다라는 결심이 들었다고 하네요. 결심은 하였는데 실제로 bj베리가 결혼을 하게된 계기는 속도위반임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하지만 그때까지는 아프리카bj 활동을 하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방송을 시작 하였을때의 bj베리는 이미 유부녀 이였습니다.

 

 

의외로 결혼을 한 후 아프리카tv 활동을 시작하였다고 고백한 bj베리, 어린나이에 두 아이의 엄마로써 열심히 방송 활동을 하면서 열심히 사는 모습을 보여주니 한편으로는 좀 짠 한 마음도 드는것이 사실이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