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새집 어디 서울로 이사하다

나혼자산다에 출연중인 만화가 기안84, 네이버 근처 분당 아파트에 살던 기안84가 서울 도심으로 이사하는 내용이 얼마전 방송이 되었는데요 오늘은 기안84가 새롭게 이사한 집이 어디인지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기안84에 조금만 관심이 있다면 필명이 왜 기안84인지는 다 아실듯 합니다. 바로 어렷을적 살던 동네인 기안동과 본인의 출생 년도인 1984년도가 만나 기안84가 되었는데요. 미술을 하던 어린시절 상수동 지하방에서부터 패션왕이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기고 드디어 서울 도심 한복판으로 이사오는데 성공하게 됩니다.

 

|기안84 새집 어디?

 

나혼자산다에서 방송된 내용을 보면 서울도심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뷰를 확인할수 있는데요 서울역이 내려다 보이며 높은 오피스텔로 추측 하였을때 기안84 새집은 서소문에 위치한 충정로 브라운스톤으로 추측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살면서 이사를 많이 다녀보지 않았기 때문에 성공하여 새집으로 이사가는 기분을 아직까진 느껴보지 못하였는데요 기안84는 새집으로 이사가면서 살던 분당집을 떠나면서 "잘 살았다" 라고 말하는 모습을 보며 분당 집에 대한 애정이 느껴지더라구요

 

 

아무래도 만화가로써의 성공한 삶에서 방송인으로써의 한단계 성장한 삶을 살게해준 고마운 집이였기에 성공하여 떠나면서 살던집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한것 같더라구요.

 

 

지하방에서 살면서 어린시절 정말 많은 고생을 하였다고 하는 기안84. 새로 이사한 높은 새집에서 앞으로 더 큰 꿈을 펼치셨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나혼자산다 방송보니깐 서울 도심에 고층에 위치한 기안84 새집 서소문 브라운스톤의 야경뷰는 정말 끝내주는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