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태일 조민아 여친 존재와 근황

유튜브채널 영구정지를 당해 요즘 정말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하는 전직 유튜버 신태일 근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 좋은일이 한꺼번에 겹치면서 80만 구독자 채널이 영구정지 당하면서 신태일의 수입이 확 줄었다라는건 다들 알고계실텐데요 설상가상으로 그동안 모아두었던 전 재산을 주식에 투자하였는데 투자에 실패 하면서 정말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얼마전엔 자신의 계정을 영구정지 조치를 한 유튜브에 피해를 조금이라도 주겠다라는 마음으로 유튜브 생방송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할 것이라는 예고를 하기도 하였는데요 주작이 많았던 신태일 방송의 특성상 이번 이슈도 주작으로 밝혀졌습니다.

 

|신태일 전 여친 조민아?

 

몇년전 여자친구의 존재를 세상에 알린 신태일 과거 철구와 외질혜의 소개로 여친인 조민아를 만났다고 하는데요 여느 커플처럼 몇번의 이별과 재결합을 하였는데 지금 현재는 신태일 조민아의 관계가 연인관계가 아니라고 합니다. 

 

 

잘 사귀었던 커플이 헤어진 이유도 방송 알고보니 방송 내용 때문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여자 bj들과 합동 방송을 하였던 신태일이 방송에서 여자와 썸을 타면서 조민아의 질투 때문에 헤어졌다고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방송을 통해 신태일은 조민아에게 진심어린 사과를 하였고 사과를 받아들여 다시 연인관계로 발전했지만 몇 해가 지난 지금은 두분이 헤어졌다라는 사실이 팩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 생방송으로 극단적인 선택을 예고한 신태일 근황이 걱정되긴 하지만 한편으로는 이번 이슈 역시 주작이였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실제로 방송으로 극단적인 선택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