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고인물 뜻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정말 핫하고 핫한 FPS게임인 배틀그라운드, 저도 게임에 푹 빠져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로 자나깨나 일하면서도 오로지 배틀그라운드 생각이 나서 너무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마 저처럼 배틀그라운드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는 분 들이 굉장히 많을꺼라고 생각 되는데요 오늘은 배틀그라운드를 즐기시는 유저 분들이 자주 사용하시는 단어인 배그 고인물 뜻 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배그 고인물 뜻은 무엇인가요?

 

배그 고인물 뜻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이 단어를 처음 들으신 유저분들은 어떤 의미인지 잘 모르기 때문에 궁금해 하셨을것 같은데요 배그 고인물의 뜻은 크게 3가지의 의미로 해석이 되고 있습니다.

 

 

먼저 배그 고인물이 가장 많이 사용되는 의미는 배틀그라운드를 오랫동안 플레이하여 마치 고여있는 물 이라는 표현으로 쓰이고 있는데요 그만큼 배틀그라운드 고수와 하루종일 배그만 하는 배그 폐인을 지칭하는 의미로 쓰인다고 합니다.

 

 

또 하나의 의미는 고인물 처럼 하루종일 게임을 하는 재야의 고수가 많아서 처음 게임을 시작하는 초심자가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지 않기 때문에 고인물(게임고수)이 많은 게임으로 불리는 의미로 쓰이기도 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 하면서 일종의 버그 스텝을 일컷는 말로 쓰이는데요 캐릭터를 엎드렸다가 일어나면서 스케이팅 처럼 미끄러지는 스텝을 배그 고인물 스텝이라고 불리기도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배그 고인물 3가지 의미를 알아봤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생겨나는 신조어의 의미는 알고 있어야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수 있는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