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은실0418 아동학대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은 레이싱걸 엄은실에 대한 논란인 엄은실0418, 아동학대 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엄은실은 1984년생 올해 나이 35세의 레이싱걸 입니다. 2005년 서울 모터쇼를 통해 데뷔하였고 2006년 부산 모터쇼 대우자동차 모델, 2007년 서울 모터쇼 쌍용자동차 모델, 2008 부산 모터쇼 랜드로버관 모델로 활약 하였습니다.

 

 

 

엄은실은 의사 남편과 결혼을 하여 행복한 삶을 살고있는 것 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지금은 블로거 이자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고 라이브 방송을 하면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엄은실은 현재 몇가지 이슈가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어떤 이슈인지 진실은 무었인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것이 사실 입니다.

 

 

 

 

 

엄은실 아동학대 논란

라이브 방송 중 있었던 엄은실의 발언이 팬들 사이에서 아동학대 논란으로 번지면서 게시판 댓글에 아동학대를 비난하는 글이 올라오면서 이슈가 시작 되었습니다. 라이브 방송을 다시볼수가 없어 방송 풀 버젼을 업로드 하라는 요청이 있지만 이루어지진 않고 있습니다. 다시 방송을 볼수 없기에 어떤 발언을 하였는지 확인하긴 어렵습니다.

 

 

 

 

 

 

 

엄은실0418 논란

레이싱걸 엄은실의 팬 이라면 아마 다 알고 계신 엄은실의 인스타계정 @umes0148. 엄은실0418은 현재 엄은실의 인스타계정 숫자를 뜻하고 있습니다.

 

 

 

 

엄은실0418 이슈의 내용은 본인 인스타계정에 세컨아이디로 다른사람 계정 피드에 안좋은 댓글을 달았던 것을 네티즌수사대의 수사를 통해 엄은실로 밝혀진 이슈 인데요, 안좋은 댓글을 달았던 장본인은 본인이 엄은실이 아니라고 해명 하였지만 명백한 증거 때문에 부인하기 어렵다라는 내용 입니다.

 

 

 

 

 

 

지금까지 레이싱걸 엄은실에 대한 여러가지 논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각종 연예계 이슈, 사회적 이슈는 블로그 하단 포스팅을 통해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