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유나겸 럽스타 열애설 부인 팩트확인

아이돌 그룹 B1A4 멤버인 바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바로'를 인터넷 검색창에 검색해 보면 여배우 유나겸과의 열애설과 팬들에 대한 태도 논란이 있다는걸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오늘은 두가지 주제로 B1A4 바로의 태도 논란, 바로 유나겸 럽스타그램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바로 팬들을 향한 태도논란

응답하라 1994에서 빙그레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자신이 소속된 그룹인 B1A4를 알리면서 인기를 얻은 멤버 바로. 하지만 그동안 팬들과의 관계는 그닥 좋지 않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멤버들과 달리 팬들과 소통하지 않아 팬들이 굉장히 아쉬워 한다라고 하네요.

 

 

 

 

바로 유나겸 럽스타 열애설?

팬들에 대한 태도로 논란이 되고 있을때 여배우 유나겸과 SNS상 럽스타그램을 한다라는 의혹이 제기 되면서 다시 한번 화제가 되었고 곧바로 유나겸과의 열애설 기사가 나왔습니다.

 

 

 

 

 

먼저 유나겸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말씀 드리겠습니다. 유나겸은 지금은 한세연으로 활동중인 탤런트이며 본명은 유현진 이라고 알려졌습니다. MBC 드라마 앵그리맘에 출연하면서 알려진 배우 입니다. 바로와 열애설이 제기 된 것도 드라마 앵그리맘을 방영하고 있을때 였습니다.

 

바로 유나겸 럽스타

 

 

 

팬들이 바로 유나겸의 럽스타그램을 의심하게 된 것은 비슷한 장소에서 찍은 사진이 두 사람의 피드에 각각 업로드가 되었다는 점을 의심하게 되면서 럽스타그램 열애설이 시작 되었습니다.

 

 

 

 

 

 

우연이라고 하기엔 연속적으로 같은 공간인듯한 장소에서 미니언즈 소품과 패션 스타일 그리고 얼굴에 팩을 하는 모습까지 겹쳐졌기에 열애설이 의심되기엔 충분했다라고 생각 됩니다.  

 

 

 

 

하지만 바로는 유나겸과의 열애설을 곧바로 부인하였고 팬들에 대한 태도 논란까지 한번에 장문의 글을 통해 해명하면서 사과를 하고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최종적으로 바로 유나겸은 아무런 사이가 아니라는것으로 팩트 정리가 되었지만 개인적인 생각 으로는 남녀 사이에 아니땐 굴뚝에 연기가 날리가 없다라고 생각 되네요. 앞으로 두 사람이 연인관계를 인정할지 아니면 끝까지 친구 사이로 남을지 지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