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이민아 몸매 미모의 축구여신

방금전 종료 휘슬이 울린 여자 축구국가대표팀의 동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쉽 중국과의 경기에서 아쉽게 패하면서 여자 축구국가대표팀은 이번 대회에서 3전 전패라는 정말 아쉬운 성적을 기록하였습니다.

 

 

정말 아쉬운 시합이였지만 이번 대회를 통해 많은 대중에게 이름 석자를 확실하게 대중들 머리속에 각인시켜놓은 선수가 있는데요 바로 여자 축구국가대표팀 에이스 축구선수 이민아 입니다. 축구선수 이민아 몸매와 미모가 아주 뛰어나기로 SNS에서 화재가 되었던 선수 이기도 하죠.

 

사실 그동안 축구실력 보다는 축구선수 이민아 몸매와 미모로 대중의 많은 관심을 받았던 것이 부인하기 힘든 사실이였지만 이번 동아시아 대회를 통해 명실상부한 여자 축구국가대표팀의 에이스라는걸 스스로 확인 시켜준 그런 의미있는 대회였습니다

 

|축구선수 이민아 몸매와 뛰어난 미모

물론 이번 동아시아 대회 성적이 좀 더 좋았다면 축구선수 이민아 몸매와 외모만이 부각되는 것이 아닌 축구 실력으로 당당하게 존재감을 보여줄수 있는 좋은 기회였지만 대회 성적이 정말 아쉽게 느껴지네요. 이민아 선수는 선수로써 대회 내내 좋은 플레이를 보여줬지만 팀이 패하면서 빛이 바랬습니다.

오늘 중국과의 마지막 경기에서도 굉장히 열심히 플레이 하였지만 아쉽게도 1-3으로 패하면서 이번 대회를 마무리 하였는데요 그래도 최선을 다해 열심히 싸워준 태극 여전사들께 진심으로 수고 하셨다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축구선수 이민아 동아시안컵 활약상 다시보기

여자 축구국가대표팀의 대회 활약상과 축구선수 이민아 선수의 활약상은 모바일 하이라이트를 통해 다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여자 축구국가대표팀 선수들과 이민아선수 정말 수고하셨다고 말씀드리고 싶구요 앞으로도 축구선수 이민아 몸매로만 화재가 되는것이 아닌 실력으로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