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0.19.0 링크 다운로드 받으세요

6년전 정식 버전으로 출시하여 다양한 연령과 성별에 관계없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디게임이였던 마인크래프트. 스웨덴의 한 개발자에게 탄생하여 마이크로소프트에 인수된 뒤로는 인디게임이라고 하기엔 굉장히 많은 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게임중 하나 입니다.

 

|마인크래프트 0.19.0 링크

창의성을 발휘해 블록을 이용하여 모든것을 만들어 볼수 있고 구현해 낼수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어린이 유저가 굉장히 많기로 유명하기도 한데요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0.19.0 링크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C게임으로 출시한 이후 포켓에디션 PE 모바일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하여 언제 어디서나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게임인 마인크래프트는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버전마다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 하는 것이 게임을 더욱 즐겁게 즐기실수 이쓴 방법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무의마한 반복적인 게임과 폭력성이 높은 그런 게임 보다는 어짜피 게임을 허락해야 한다면 마인크래프트와 같은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줄수 있는 게임을 하도록 하는게 그나마 좋은 선택이 될 듯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0.19.0 링크

요즘 초등학교 교육에서도 빠지지 않는 코딩과목도 마인크래프트로 교육을 할수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마이크로소프트에서도 교육용 게임으로 마인크래프트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교육용 마인크래프트는 마인크래프트 에듀케이션 에디션이라는 버젼으로 출시하였고 아이들에게 자유롭게 표현할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에 코딩 교육을 게임을 통하여 즐겁게 즐길수 있기도 합니다.

 

아이들에게 마인크래프트를 성치해 주고 어떠한 미션을 부여하여 그것을 만들어 보도록 하는 교육을 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음엔 더욱 유익한 정보로 여러분을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