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웅 한고은 결혼 남편 팩트확인

얼마전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스페셜MC로 출연하여 남편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가게된 스토리를 공개한 모델 겸 배우 한고은씨, 한고은씨 지인 소개로 남편을 처음 만나 결혼까지 단 101일 만에 이루어져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오늘은 화제의 키워드인 양재웅 한고은, 한고은 남편, 양재웅 결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동상이몽을 통해 잠깐 공개된 한고은 남편의 모습, 영화 같은 결혼식의 장면을 공개하였는데요 한고은의 남편은 4살 연하의 유명 대기업 홈쇼핑 MD로 재직중인 일반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반인이기 때문에 남편을 대중에게 정식으로 공개 하지는 않았는데요 양재웅씨를 잘 모르시는 분들은 "양재웅 한고은"이 연관 검색어로 검색이 되기 때문에 오해를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한고은씨의 남편은 양재웅씨가 아니라는 점을 먼저 분명히 전달을 해 드리면서 양재웅 한고은이 왜 연관검색어에 오르내리는지는 정확하게 확인된 점은 없지만 양재진씨와 한고은씨와의 열애설이 영향을 주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한고은씨는 지금의 남편과 결혼 전 에는 절대 고기를 섭취하지 않았다고 밝히면서 놀라움을 자아냈었는데요 남편과 결혼후 고기를 너무 좋아하는 남편의 입맛에 맞추다 보니 지금은 고기를 너무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식습관을 바꾸었다고 하네요.

 

 

 

 

 

 

사랑하는 남편을 만나 행복한 삶을 살고 있는 배우 한고은씨 신혼생활도 좋지만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많은 작품을 통해 TV에서 자주 만나 뵐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