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원 남친짤 형 이승훈 김민석 아는형님

올림픽이 끝나고 잡음이 끝이질 않는 대한민국 빙상계, 대회 시작 전 부터 심석희 선수의 구타, 노선영 선수의 출전 불가 소식에 이은 재출전, 여자 팀추월 팀의 불협화음 까지 대회 내내 잡음이 끊이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대회를 마무리 하며 상대적으로 좋은 이미지를 쌓았던 남자 스피드스케이팅 팀 역시 이승훈 선수 금메달 몰아주기 의혹이 붉어지면서 다시한번 전 국민의 논란의 대상에 올랐는데요, 매스스타트에서 정재원 선수 대표팀 선배 형 인 이승훈 선수의 금메달을 위해 희생한 선수가 정재원 선수 라는 사실이 다시금 주목 받으면서 정재원 남친짤, 아는형님등 많은 연관검색어가 검색되고 있는 중 입니다.

 

 

 

 

 

이번 이승훈 선수 금메달 몰아주기 의혹이 붉어 지기 전 썰전에 출연한 유시민 작가님 께서 "매스스타트는 국가의 팀 전이 아닌 개인전인데 한 선수의 금메달을 위해 어쩔수 없이 희생하는게 올림픽 정신에 과연 맞는 것 인가?" 하는 의문을 품었었는데요 이번에 밝혀진 전명규 빙산연맹 부회장의 최대 수혜자가 매스스타트 금메달 리스트인 이승훈 선수라는 것이 밝혀 지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매스스타트 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이승훈 선수는 자신을 위해 희생한 정재원 선수의 손을 잡고 태극기를 펄럭이며 링크를 돌았는데요 사진에서 확인해 보실수 있지만 정재원 선수의 표정을 그리 밝지 않다는것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어찌 되었건 여자 팀추월팀의 불협화음 때문인지 남자 팀추월팀의 팀웍이 빛나면서 은메달을 획득 하여 세 선수 모두 이미지가 좋아졌고 특히 동생들을 이끌어주는 이승훈 선수의 이미지는 정말 좋았었는데 이번 의혹으로 인해 메달 박탈 국민청원 까지 생긴 마당에 안타까운 마음이 드는 것이 사실 입니다.

 

 

 

 

 

 

 

물론 후배 정재원 선수의 희생이 없었다면 이승훈 선수 역시 매스스타트에서 경기 운영을 좀 더 힘들게 하였을꺼란 생각을 해 보는데요 비록 도움을 받았지만 이승훈 선수의 실력이 전혀 없었다면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경쟁하는 올림픽 무대에서 금메달을 딸 수 없었을겁니다.

 

 

 

 

올림픽이 끝난 후 아는형님에 출연한 이승훈 선수는 정재원 선수에게 굉장히 고가의 사이클을 선물 한 것이 다시금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이로써 정재원 선수가 이승훈 선수를 위해 희생 하였다는 것 이 확실하게 인증 되었다고 생각 되네요.

 

 

 

 

 

 

귀여운 외모의 정재원 선수 앞으로 더욱 성장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피드스케이팅 선수로 성장하길 바라면서 부상 없이 좋은 모습 기대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