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뉴 경질 맨유 차기 감독은?

조세 무리뉴 맨유감독 전격 경질 차기 감독은?








영국 프로축구 EPL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조세 무리뉴 감독을 전격 경질하였다고 공식 발표하였습니다. 오늘(18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무리뉴 경질 사실을 발표하였는데요 지난 3년간의 맨유에서의 노고를 감사한다며 앞으로의 행보에 행운이 이길 바라겠다며 발표 하였습니다.













무리뉴 감독은 3년전 지난 2016 시즌부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감독에 오르며 각종 대회에서 우승을 찾이 하였지만 최근들어 맨유의 경기력이 떨어지고 리그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으며 최근 치룬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졸전을 하면서 최근 최악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 명문 구단인 맨유는 지금 현재 17라운드를 치루었고 7승 5무 5패로 리그 6위에 올라 있습니다. 상위권 팀들과 승점 차이가 크게 벌어지면서 올해 우승은 어렵다고 보는게 맞는데요 리그 뿐만아니라 챔피언스리그 진출도 어려워 지는 최악의 상황에 직면하면서 경질사태까지 내몰린것 같습니다.













최근 무리뉴 감독의 맨유 선수들 장악력이 떨어졌다는 기사가 나오면서 경질이 될꺼라는건 어느정도 예상을 하고 있었는데요, 주요 선수와의 불화설 선수 90%가 감독을 신뢰하지 않는다는 기사가 나오면서 논란이 일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 맨유 차기 감독이 누가 될지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